2021-2 재학생(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일정
가. 납부 기간: 2021년 08월 20일(금) ~ 2021년 08월 27일(금)
2.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 고지서 출력(등록금 내역 확인)방법(우편미발송)
- 대학 홈페이지(www.yju.ac.kr)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상단 이동 배너 클릭 또는 공지사항내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등록금 납부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클릭
- 대학 포털(www.yjp.ac.kr)→ 로그인→원스탑서비스→ 학생정보서비스→ 등록정보→ 등록금 고지서출력
3. 등록금 납부방법
가. 방문 납부: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아래 납부장소에 납부
- 납부장소: 대구은행 · 국민은행 · 농협(중앙회 및 단위농협) 전국 각 지점
나. 송금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학생개인별로 부여된 입금전용계좌)로 송금
(등록금과 동창회비 합산금액으로 송금 가능, 등록금고지서 출력 불필요)
- 보내는 사람(송금인): 학생 본인 명의가 아니라도 상관 없음
- 받는 사람(수취인): 학생이름(영진대홍길동)으로 표시되는지 확인
4.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납부결과 확인
- 대학 홈페이지(www.yju.ac.kr) 공지사항내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등록금 납부안내 ⇒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바로가기 클릭
- 대학 포털(www.yjp.ac.kr)→ 원스탑서비스→ 학생정보서비스→ 등록정보→ 등록금납입확인서
5. 등록시 유의사항
가. 등록금 납부액“0”인 경우등록금 조회시 나타나는 “등록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미등록자로 처리함
단, 동창회비 등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간주
나.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
6. 장학 및 학자금 대출 안내
가. 해당학기 고지서에 반영된 장학금은 미등록시 장학금 포기로 간주함(복학시 재반영불가)
나. 휴학 예정자 중 장학금이 있는 경우 반드시 해당 내용 숙지하여 휴학 신청
다. 학자금 대출 승인된 학생은 반드시 등록 기간내 대출실행(지급신청) 완료하여야 등록처리
라. 국가장학금 1차 미신청자는 2차 신청기간(8/17~9/16) 내 신청 후 결과에 따라 학기 중 환급
※ 세부 지침은 한국장학재단 지침에 따름(홈페이지 www.kosaf.go.kr / 콜센터 1599-2000)
7. 등록금 분할납부 절차
가. 분납신청(최대 4회 분할납부 가능, 등록기간 중 신청가능)
대학 포털(www.yjp.ac.kr)→ 원스탑서비스→ 학생정보서비스→ 등록정보→ 분납신청
나. 분납신청서 수령: 회계팀(본관 109호)방문 분납신청서 수령
※ 담당부서 연락처
- 등록금 납부관련 : (053) 940 – 5137~9 - 휴학/복학 관련 : (053) 940 - 5116~7
- 장학/학자금 대출 : (053) 940 - 5177,180 - 동창회비 관련 : (053) 940 - 5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