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형태 : 신입(사원급) / 정규직(수습 6개월)
■ 직무 소개
1) 체크인 & 키오스크 서비스
2) 게이트 업무( arrival & departure operations)
3) 환승구역 및 딜레이 핸들링
4) 기타 서비스 제공
5) 프리미엄 서비스 담당
■ 근무지 : 싱가포르
■ 담당 항공사(배치 예정) : 교육 기간 4~6주 이후 항공사 배치 예정
(Terminal 1, Terminal 3)
■ 근로조건 : 주 5일 근무
(오전) 8시 00분 ~ (오후) 6시 00분 / 스케줄근무, 탄력근무제
■ 급여사항 및 기타제공 (임금은 면접 후 결정, 회사 내규에 따름)
ㆍ월 급여는 해당 수당에 따라 지급 급여가 매월 다를 수 있음
(2800~3000만원)
ㆍ기본급(SGD1650) + 쉬프트근무수당 + 오버타임수당 (6개월 이후) 근태수당
ㆍ연간 인센티브 제공 (100 - 300%)
ㆍ유니폼 제공
ㆍAWS (기본급 별도 지급 – 연말)
■ 학력 : 전문대 졸업(예정)자 이상
■ 우대 사항
ㆍ해외 근무 가능자
ㆍ영어 TOEIC
ㆍCRS (computer reservation system), 항공CRS예약발권
ㆍ해당직무 근무경험
■ 서류 접수 마감 : ~ 2024. 07. 15
■ 접수 방법 : 잡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jobkorea.co.kr/
■ 제출 서류 : 영문이력서만 지원가능(사진첨부 필수) (자유양식 가능)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영어 HR면접) > 최종합격
■ 취업비자 수속 대행비(SGD 850불)는 본인 부담이며, 현지 회사 규정에 따라 첫
의무기간 12개월 내 자발적 퇴사 시, 회사 패널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