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소개
안녕하세요. 2016년 영진전문대학 국제관광계열 관광중국어통역학과를 졸업하고, 지금은 중화민국 타이완 타이뻬이의 SANPU TOUR에 근무하고 있는 권창오라고 합니다.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을 때가 아직도 생생히 기억이 납니다. 처음 엄청난 양의 중국어 단어를 외우고 매주 이루어지는 단어 시험을 당시엔 힘들어하고 많이 괴로워 했던 기억도 남아있습니다. 사실 공부를 많이 괴로워하며 학창시절을 보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그 당시 내가 조금 더 열심히 했더라면 현재 조금 더 유능한 중국어 실력, 조금 더 편리한 중국어 공부를 할 수 있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영진을 선택한 이유는?
영진전문대 입학생들의 첫 생각은 모두 비슷하겠지만, 고등학교 졸업을 준비하면서 대학 진로 중 가장 신중히 생각하는 부분으로 대학 졸업 후 취업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 영진전문대학은 매년 졸업생 취업률이 우수하였고, 따라서 이 점이 영진전문대학을 선택하는데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던 것 같습니다.
현재 직장을 선택한 동기는?
관광계열 졸업자로서, 관광분야의 업종을 찾던 중 현재 대만에 설립된 여행사 역사, 규모가 가장 큰 여행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직업에 대한 자부심은?
모두들 여행을 떠나기 전의 설레임, 기대를 내 자신으로 하여 손님들에게 만족,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제공해 드릴 수 있다는 업무에 대하여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포부와 꿈이 있다면?
현재 한국의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KRT, 홈쇼핑여행 등의 인바운드를 담당하고 있는데 , 차후 한국에서 대만으로의 여행 시 반드시 거쳐야 하는 여행사로 발전되기를 기원하며, 노력하여 여행업무에 있어서 최고의 업무 핸들링 능력을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하여 봅니다.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피할수없다면즐겨라. 이 또한 지나가리라. 무엇이 그리 걱정이오. 해보지도 않고 포기는 금물. 항상 웃자. 열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