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학교

Truly Global Leader

글로벌 관광전문인 양성의 산실

빛나는 졸업생

  • 특성화
  • 빛나는 졸업생
조회 수 95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성    명 : 강정윤
- 기  업 체 : 켄싱턴 제주호텔 웰컴데스크
- 취업년도 : 2016년 10월
- 전       공 : 국제관광계열 중국어통역전공
-졸업년도 : 2016년 2월 


------------------------------------------------------------------------------------------------

1.본인소개
 

안녕하십니까 국제관광계열 관광외국어통역전공 중국어실무반 14학번 강정윤입니다.

올해 영진전문대학 중국어통역전공을 졸업한  바로 중국에 있는 한진성형미용외과 병원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근무했습니다해외에서의 현장실무를 통해 의료중국어  통역교육을 배움으로써 중국어 실력이 훨씬 많이 향상되었으며 말하기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현재는 켄싱턴 제주호텔 웰컴데스크에서 호텔리어로 근무 중이며고객들에게 호텔  안내  부대업장 예약과 이용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근무를 하면서도  능력과 성과를 높이기 위해 중국어공부는 물론 영어회화공부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2. 학창시절은 어떠했나요?

저는 출석과 학점을 매우 중요시 여겨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시간   마다 교수님을 찾아 뵈어 진로상담을자주 했었습니다그때마다 교수님은 매우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재학하는 동안 가장 아쉬운 점은 통학으로인하여 동아리활동과  단합  단체 활동에 자유롭게 참여하지 못한 것입니다.

재학기간 동안 성실히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회에 일찍 나와보니 봉사활동 경험이나 단체활동을  많이 했더라면 보다 강한 리더쉽과 협동력이 생길  있었을 텐데 라는 아쉬움이 큽니다후배 여러분들은 전공분야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 틈틈이 봉사활동이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 많이 해서 지금 보다  많은 재량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3. 영진을 선택한 이유는?

항공과 진로를 희망했던 고등학교 시절에 항공학과를 갈지 언어를 전공할지  고민을 가졌습니다그러나 결국 외국어 공부가 실무 공부보다 더욱 중요하다는 선배님들의 말을 듣고외국어 전공을 선택하였으며이러한 결정은 지금도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당시에 4년제 대학교 중문학과에 합격하였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빠른 시간 내에 언어를 구사할  있고 전문적인 서비스정신을 갖추고 싶어서 영진전문대학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중국해외학기교환학생글로벌현장학습  중국어전공의 특성화 프로그램에 크게 매료되었기 때문입니다.



 

 

국제관광계열에서 세분화된 전공을 1학년때 다양하게 배움으로써 진로선택에 훨씬  도움이 되었습니다호텔항공통역사  관광계열의 진로를 고민할  먼저  분야의 공부를 접해보는 것이 어느 쪽이 자신에게 가장 유리하고 효율적인지   있다고 생각해봅니다외국어를 공부할 경우취업선택의 폭은 더욱 넓다고 생각합니다영진전문대학 국제관광계열에서 다양한 분야를 접해보고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시길 바랍니다.



4. 현재직장을 선택한 이유는?

국내 취업을 준비하는 도중에 우연찮게 이랜드의 계열사인 켄싱턴 제주호텔에 면접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호텔리어도 역시 호텔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을 위하는 서비스마인드가 갖춰진 서비스맨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에서 매일 고객들과 마주 하며 고객님들의 소리를 통해 어떤 서비스가 고객을  만족시킬지고객님의 니즈를 파악해 어떤 세심한 서비스를  해드릴지 매일 연구하여 전문성 있는 호텔리어로 계속성장하고 싶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여기에는 저의 중국어실력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5. 현재 직업에 대한 자부심은 ?
 

 신라와 롯데를 견제하는 1급인 호텔인 만큼 자부심은 매우 큽니다.

웰컴데스크라는 곳에서 고객님들의 요구를 도와드리고 수영장 부대업장 이용을 도와드림으로써

고객님들의 만족과 행복을 통해 뿌듯함을 항상 가집니다.

고객님들의 소리를 통해 앞으로  발전하는 호텔리어가 되어 저만의 서비스가 갖춰진 서비스맨이 될것입니다



6. 회사에서 앞으로의 포부와 꿈 계획이 있다면 ?

서비스 분야의 최고의 전문인이 되어 외국인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있는 서비스맨이 되고 싶습니다중국어 재량을  많이 넓혀서 글로벌적인 서비스를 통해 중국인 고객도 한국 서비스를 만족하실  있게 만들 것입니다.



7.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진로가 막연하고 너무 뒤쳐지진 않는가라는 조바심 갖지 마시고 자기 분야를 꾸준히 전공하고 적극적인 자세를 가진다면 반드시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되실  있습니다.

전문대를 공부하다 보면 금방 2 이라는 시간이 지나가고 토익점수유학기타 등등의 자격증에 얽매여서 해야 일들마저 쉽게 지쳐 포기하게 됩니다.

 역시 이러한 생각은 끊임없이 하였고 지금도 토익점수에 얽매여있지만이전에 한가지라도 꾸준히 하시면서 다양한 경험들을 많이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봉사활동이나 새로운 아르바이트나  경험을 통해 어떠한 직무가 나에게 맞는지 나는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파악하면서  과정에서 자신의 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후배 여러분 후회 없이 보람차게 학기생활  하시고 기회가 된다면 사회에서 같은 구성원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공지 항공서비스전공 대기업 취업 성공 스토리 호텔항공관광과 2021.06.18
공지 호텔항공관광과 일본 우수취업자 스토리 호텔항공관광과 2021.06.18
  1. “영진을 빛낸 영광의 얼굴들” 항공사/공항 취업생

  2. 에어부산스튜어디스(김효정)

  3. 이유지(에어부산 사무직)

  4. 정희지(에어부산 일반직 공채)

  5. 에어부산(주) 김효진

  6. 현대해상 지점총무직(사무직) 김가영

  7. 서봉수 (에어부산 운항스케줄팀)

  8. 제주공항 지상직JAS 김예지

  9. 천수민 (LG이노텍)

  10. ㈜호텔신라제주 벨데스크 김정민

  11. 박나연(대만 국제무역회사)

  12. 한진그룹 인터네셔널 일본지사/대한항공,진에어 호리 하루카

  13. 현대모비스 기술연구소 (마북연구소) 이수형

  14. 힐튼 오키나와세소코 (한승엽)

  15. 제주 신라호텔 (황승규)

  16. No Image 24Jul
    by 국제관광
    2018/07/24 by 국제관광
    Views 981 

    한혜린(제주신라)

  17. 에어프레미아 여객서비스(인천) 김도엽

  18. No Image 24Jul
    by 국제관광
    2018/07/24 by 국제관광
    Views 953 

    강정윤 (2016 켄싱턴 제주호텔 웰컴데스크)

  19. LS전선 사무직 우현

  20. 20Jan
    by 글로벌호텔항공관광
    2020/01/20 by 글로벌호텔항공관광
    Views 873 

    일본 CS인터네셔널(공항지상직) 오준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